FAQ

자주묻는 질문

로그인을 하실 때 로그인 단추 아래에 [로그인 유지] 체크 박스가 있을 겁니다.
이 부분을 체크하여 로그인하면 2주동안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강의를 듣고 나가실 때 로그아웃을 누르지 않고 창을 닫고 나가시면 접속할 때마다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공용pc가 아닌 개인pc나 핸드폰 사용중이라면
이 방법으로 로그인유지 체크하고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동영상 재생은 여러 요소에 의해 영향받을 수 있습니다.

1. 가능한 경우 화질 메뉴에서 'Auto'로 전환하세요.

버퍼링 현상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이 모드를 기본 설정으로 권장합니다. ('Auto' 설정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보다 낮은 화질 옵션으로 전환하세요.)


또는
1) 링크 접속 https://player.vimeo.com/flags?p=general

2) CDN Priority변경 (기본 disabled -> Akamai 또는 Fastly 선택) -> Akamai 가 가장 좋은 선택이나, 사용자 분의 PC/모바일 환경 및 상황에 따라 Fastly가 더 적합할 수 있어 둘 중 더 나은 환경 선택)

3) 새로고침 후 이용


2. 라우터 또는 모뎀을 다시 시작하세요

라우터 또는 모뎀을 리셋하면 연결 상태 및 재생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전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재시동을 시도해보세요.

3.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세요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는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브라우저 탭, 미사용 애플리케이션 및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종료하세요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이면 동영상 재생을 포함한 모든 기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경우 어떤 앱들이 열려있는지 잊기 쉽습니다.
단순히 창을 최소화한 것이 아니고 앱이 확실히 종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하세요
단순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캐시를 삭제하는 것은 재생 품질을 포함한 여러 가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네트워크와 연결된 다른 기기를 꺼보세요

여러 사용자 또는 기기들이 연결된 공유 네트워크를 사용 중이라면 ISP에서 보장하는 대역폭이 나뉘어집니다. 이렇게 되면 귀하의 기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6. 하드웨어 가속화를 비활성화/활성화하세요

브라우저 설정에서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 또는 활성화해보세요. 하드웨어 가속화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되게 합지만 오래된 그래픽 카드와는 잘 호환되지 않습니다.

교육 수강 중이거나 과거에 수강한 이력이 있으면 연장 (재수강) 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수강 중이라면 중강 중료 다음날부터,
이미 수강이 종료되었다면 얼마가 지났더라도 언제든지 수강신청 화면에서 수강기간 연장 또는 재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강의실]에서도 연장 결제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장 (재수강) 금액은 한달에 5000원으로 이전에 들었던 강좌의 수강신청 결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장 (재수강) 결제시 수강기간이 30일 연장됩니다.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5회 이상 틀린 경우 계정이 잠깁니다.

계정잠금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계정 잠금이 해제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메일과 문자메세지(한국)로 안내해드립니다.

또는 HTA로 연락주시면 (평일 오전10시~오후 5시)
본인확인 후 계정잠금을 해제해드립니다.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해 페이팔 결제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화면에서 페이팔을 선택하신 후
나오는 메세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1년 5월 HTA사이트 개편으로 가입자의 HTM파트너 여부 확인을 위해
네이버 ID로 로그인 기능은 더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ID로 파트너 여부 확인 불가)

네이버로 가입한 계정의 비밀번호가 초기화 되었으므로,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네이버ID 입니다)

비밀번호 찾기로 어려우실 경우
문자로 성함과 아이디를 010-9197-0691에 보내주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문자 문의는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사이에만 답변이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아이디는 이름, 이메일주소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는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과 문자메세지(한국)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HTA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시간 : 평일 10시~17시(한국시간)

전화 : 02-576-0153
문자 : 010-9197-0691
메일 : heavenlytacadem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