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묻는 질문

교육 수강 중이거나 과거에 수강한 이력이 있으면
수강신청 화면에서 언제든지 수강기간 연장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내강의실]에서도 연장 결제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장 금액은 수강신청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연장 결제시 수강기간이 30일 연장됩니다.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5회 이상 틀린 경우 계정이 잠깁니다.

계정잠금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계정 잠금이 해제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메일과 문자메세지(한국)로 안내해드립니다.

또는 HTA로 연락주시면 (평일 오전10시~오후 5시)
본인확인 후 계정잠금을 해제해드립니다.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해 페이팔 결제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화면에서 페이팔을 선택하신 후
나오는 메세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1년 5월 HTA사이트 개편으로 가입자의 HTM파트너 여부 확인을 위해
네이버 ID로 로그인 기능은 더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ID로 파트너 여부 확인 불가)

네이버로 가입한 계정의 비밀번호가 초기화 되었으므로,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네이버ID 입니다)

비밀번호 찾기로 어려우실 경우
문자로 성함과 아이디를 010-9197-0691에 보내주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문자 문의는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사이에만 답변이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아이디는 이름, 이메일주소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는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과 문자메세지(한국)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HTA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시간 : 평일 10시~17시(한국시간)

전화 : 02-576-0153
문자 : 010-9197-0691
메일 : heavenlytacademy@gmail.com